철원종합문화복지센터 PEACE 청소년 체육대회 성황리에 개최
검색 입력폼
문화

철원종합문화복지센터 PEACE 청소년 체육대회 성황리에 개최

동송, 갈말, 김화 지역 청소년의 뜨거운 열정과 화합의 장 열려

철원종합문화복지센터 PEACE 청소년 체육대회 성황리에 개최
[한국시사경제저널]철원군(인재육성과 철원종합문화복지센터)은 지난 24일 청소년들이 만들어가는 PEACE 청소년체육대회를 진행했다. 이번 대회는 농구, 풋살, 배구, 티볼, 계주 등 다양한 종목에서 청소년들이 기량을 겨루며 스포츠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시간이 됐다.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은 경기 내내 뜨거운 열정을 발휘하며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 특히 농구와 풋살 경기에서는 치열한 접전 끝에 극적인 승부가 펼쳐지며 동송지역 청소년들이 승리했으며, 배구에서는 팀워크의 중요성이 빛을 발하며 김화지역 청소년이 승리했다. 티볼 경기는 갈말지역 청소년들이 뛰어난 실력으로 승리했으며, 계주에서는 마지막 김화지역 청소년 주자의 스퍼트가 큰 감동을 자아냈다. 최종우승은 풋살, 농구에 승리한 동송지역이 차지했다.

경기가 끝난 후에는 참가자들 간의 우정을 다지고 스포츠를 통한 화합을 도모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한 참가자는 "승패를 떠나 모두가 함께 땀을 흘리며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정말 뜻깊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PEACE 청소년체육대회는 스포츠를 통한 건전한 경쟁과 협동심을 기르는 소중한 기회가 됐으며, 참가자들은 열정과 도전 정신을 바탕으로 더욱 성장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이러한 체육 행사가 지속해서 개최되어 청소년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민태형 기자 jsakor@naver.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