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2025 군민행복 아카데미, 이금희 강사 초청 강연 뜨거운 호응
검색 입력폼
화순

화순군 2025 군민행복 아카데미, 이금희 강사 초청 강연 뜨거운 호응

2025 군민행복 아카데미, 이금희 강사 초청 강연
[한국시사경제저널]화순군은 지난 16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 군민행복 아카데미 제3회차 강연이 군민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에는 방송인 이금희 강사가 초청돼 ‘한마디 말로 우리는’이라는 주제로 말의 힘과 따뜻한 소통의 중요성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금희 강사는 오랜 방송 경험을 바탕으로 일상 속 언어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고 공동체를 변화시키는 힘이 있다는 점을 전달하며, 청중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었다.

강연장에는 다양한 연령대의 군민들이 참석해 대회의실을 가득 메웠으며, 청중들은 이금희 강사의 강연을 진지하게 경청했다.

강연 후에는 우레와 같은 박수 소리와 함께 감사의 표하는 참석자들의 모습이 이어졌고, 일부 주민들은 “일상에서 놓치기 쉬운 말의 의미를 다시 생각해 보게 됐다”라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조미화 인구청년정책과장은 “이금희 강사님의 강연이 군민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깊은 울림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라며, “앞으로도 군민행복 아카데미를 통해 군민들이 삶의 통찰과 지혜를 얻을 수 있도록 더욱 내실 있게 운영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군민행복 아카데미는 군민에게 평생학습 기회 제공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매월 다양한 분야의 명사를 초청하여 강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수강을 원하는 군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순군 인구청년정책과 평생교육팀에 문의하면 된다.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