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강진군향우회 청년회, ‘강진사랑 고향사랑’ 실천
검색 입력폼
강진

재경강진군향우회 청년회, ‘강진사랑 고향사랑’ 실천

이영재 창운로지스 대표, 강진군민장학재단에 500만원 기탁

재경향우회 청년회 정기총회
[한국시사경제저널]재경강진군향우회 청년회가 지난 17일 서울 마리나파크웨딩홀에서 향우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 및 장학금 기탁식을 열었다.

정기총회는 개회식, 공로패 및 표창 수여, 축사, 군민장학금 기탁식, 향우회관 기금모금 전달식, 만찬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여상진 재경강진군향우회 청년회장을 비롯해 조희술 재경강진군향우회장, 최치현 강진군청 기획행정국장 등이 함께하며 출향인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그동안 고향과 향우회 청년회를 위해 애쓴 향우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차선기 부회장에게 국회의원 표창, 류규상 체육국장에게 강진군수 표창이 수여됐으며 윤우상 사무총장, 최연진 재무국장에게 각각 공로패가 수여됐다.

이영재 창운로지스 대표는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5백만 원을 강진군민장학재단에 기탁해 무르익는 오월에 따뜻함을 더했다.

또한 재경향우회 청년회에서 마련한 위생용품 세트를 강진군에 기탁해 감동을 자아냈다.

여상진 청년회장은 “재경강진군향우회 청년회 정기총회에 참석해 주신 향우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청년회는 올해도 강진 고향사랑기부제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최치헌 기획행정국장는 “재경향우회 청년회의 고향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지방재정을 보완해 기금사업을 추진하고 답례품 제공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강진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