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재)거창문화재단, 기획공연 ‘최현우의 미스티커스(MYSTICUS)’ 개최 |
공연 제목의 ‘MYSTICUS’는 라틴어로 ‘신비한’이라는 의미로, 공연명에 걸맞게 클로즈업 매직, 멘탈 매직, 일루젼 매직 등 눈앞에서 펼쳐지는 생생하고 화려한 마술과 감각적인 무대 연출이 어우러져 관객에게 단순한 놀라움을 넘어 신비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순간이동, 절단 마술, 공중부양 등 고전적인 마술뿐만 아니라 관객의 손에서 직접 마술이 펼쳐지는 참여형 마술, 마음을 읽는 듯한 멘탈 마술 등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구성으로 생동감과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90분 동안 이어지는 화려한 마술과 최현우 특유의 쇼맨십이 결합된 무대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현우는 세계적 권위의 국제마술사연맹(FISM) 월드 챔피언십에서 최연소 심사위원을 역임한 바 있으며, 23개의 매직쇼 프로덕션, 2,500여 회의 공연, 누적 관객 수 150만 명 이상을 기록한 대한민국 대표 마술사로 국내외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최현우의 미스티커스(MYSTICUS)’는 8세 이상 관람가이며, 티켓 가격은 1층 20,000원 2층 15,000원이다.
예매는 5월 14일 오전 10시부터 거창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거창문화센터 공연장 로비에 현장 예매로 진행되며, 1인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또한, 거창문화재단 예술가족으로 가입하면 1년 동안 30% 할인된 금액으로 공연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재)거창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