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 산업설비과, 광양읍 서천변서 환경정화 활동

궂은 날씨에도 60여 명 자발적 참여…생활쓰레기 수거하며 지역 환경 개선에 앞장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
2025년 05월 19일(월) 16:50
광양읍 서천변서 환경정화 활동
[한국시사경제저널]광양읍은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 산업설비과 교수와 학생 60여 명이 지난 5월 16일 광양읍 서천변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 속에서도 서천변 일대의 생활 쓰레기와 오물 등을 집중 수거하며 지역 환경 개선에 힘을 보탰다.

참여한 학생들은 “비가 와서 다소 불편했지만, 지역을 위한 뜻깊은 활동에 함께할 수 있어 보람 있었다”, “앞으로는 집수리 봉사에도 참여해 학과에서 배운 기술을 지역사회 이웃을 돕는 데 활용하고 싶다”고 말했다.

권회상 광양읍장은 “궂은 날씨에도 환경정화 활동에 기꺼이 참여해준 교수님과 학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쾌적한 광양읍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양읍은 정기적인 환경정화 활동뿐 아니라 다양한 사회단체와의 협업을 통해 깨끗한 광양읍 만들기에 힘쓰고 있다.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
이 기사는 한국시사경제저널 홈페이지(www.kce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kcejournal.co.kr/article.php?aid=16938576452
프린트 시간 : 2025년 05월 20일 01: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