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드림스타트, 가족과 함께하는 무비데이 운영

애니메이션 스노우 폭스2 관람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
2025년 05월 19일(월) 11:50
순천시 드림스타트, 가족과 함께하는 무비데이 운영
[한국시사경제저널]순천시는 지난 17일 드림스타트 사업으로 CGV순천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무비데이’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드림스타트 사업은 12세 이하 아동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도록 상담, 치료, 자원 연계 등 맞춤형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예방적 복지 시스템으로 현재 240명의 아동들에게 35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날 무비데이에는 드림스타트 아동 및 보호자 80여 명이 참석했으며 코믹 판타지 애니메이션인 ‘스노우 폭스2’가 상영됐다.

‘스노우 폭스2’는 환상적인 북극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코믹 판타지 애니메이션으로,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종류의 몬스터들이 총출동해 영화를 보는 내내 아동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시는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영화 주인공처럼 용기와 도전, 친구들과 우정을 소중히 느낄 수 있는 건강한 청소년으로 자랄 수 있기를 희망하며 무비데이를 마련했고 밝혔다.

영화 관람을 함께한 부모는 “아이와 함께 문화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준 시 관계자에게 감사하다”며, “영화를 보며 밝게 웃고 행복해하는 아이의 모습을 보니 마음이 뿌듯하다”고 전했다.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
이 기사는 한국시사경제저널 홈페이지(www.kce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kcejournal.co.kr/article.php?aid=16927041382
프린트 시간 : 2025년 05월 19일 19:1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