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김창숙부띠끄로부터 4억 원 상당 의류 기탁받아

가정의 달 맞아 취약계층에 따뜻한 마음 전달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
2025년 05월 15일(목) 18:30
무안군에 여성의류 기탁한 김창숙부띠끄 모습
[한국시사경제저널]전남 무안군은 15일 김창숙부띠끄로부터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여성 의류 11,116벌(4억 원 상당)을 기탁받았다.

이날 기탁식은 최성열 김창숙부띠끄 총괄이사를 비롯해 김산 군수,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동극 처장, 무안군사회복지협의회 나민희 회장 등이 참석해 훈훈한 나눔의 뜻을 함께했다.

김창숙부띠끄의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연계해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펼쳐졌다.

최성열 김창숙부띠끄 총괄이사는 “이번 기탁으로 조금이나마 우리 이웃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더불어 사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김산 무안군수는 “무안군민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군에서도 지역민의 복지증진과 상생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탁된 의류는 관내 사회복지시설 등을 통해 취약계층을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정소앙 기자 jsakor@naver.com
이 기사는 한국시사경제저널 홈페이지(www.kce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kcejournal.co.kr/article.php?aid=16873468912
프린트 시간 : 2025년 05월 16일 01:35:33